UPDATED. 2024-04-23 13:40 (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예비소집 실시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예비소집 실시
  • 조영민
  • 승인 2018.11.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교육청
▲충남교육청

[충청게릴라뉴스=조영민] 충남도교육청은 14일 오전 10시 도내 고등학교와 시험지구 교육청에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예비소집을 실시하고 수험표를 교부했다.

예비소집은 고3 재학생은 소속학교에서, 졸업생은 출신 고등학교에서 실시했다.

도교육청 수능 종합상황실은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 반드시 수험표와 함께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할 것을 당부하고, 수험표를 분실했을 경우 고사본부에서 수험표를 재교부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수능 고사장에는 흑색 연필과 지우개, 샤프심, 수정 테이프, 컴퓨터용 사인펜 등은 휴대가 가능하다. 그러나 휴대용 전화기,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등은 고사장 반입이 금지된다.

반입 금지물품은 1교시 시작 전 제출해야 하며, 제출하지 않고 소지한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된다. 반입할 수 있는 시계는 시침, 분침(시침)이 있는 아날로그 시계만 가능하다.

수능일인 15일 모든 수험생은 8시 10분까지 입실해야 하며, 시험장 주변은 차량 진·출입이 통제되고 주차가 금지된다.

수능시험이 종료되는 오후 5시 40분(특별관리대상자 응시교는 오후 7시)까지 시험장학교 주변의 공사 중지, 차량 경적음 자제 등 시민들의 협조가 요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