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2 11:20 (금)
대전교통공사,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 ‘시민 아이디어’ 공모
대전교통공사,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 ‘시민 아이디어’ 공모
  • 강기동
  • 승인 2022.02.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교통공사 대전지역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 ‘시민 아이디어’ 공모 홍보 이미지(제공=대전교통공사)
대전교통공사 대전지역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 ‘시민 아이디어’ 공모 홍보 이미지(제공=대전교통공사)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대전교통공사는 14일~3월4일까지 대전지역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교통공사 출범을 맞아 시민이 공공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공공교통 서비스 개선을 도모하고자 실시된다.

대전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민들이 공공교통을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교통약자들이 공공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대전지역 공공교통 이용 활성화와 관련된 창의적인 아이디어면 응모가 가능하다.

대전교통공사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공사 기획예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모 결과는 3월16일 공사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자전거 25만원 상당), 우수상 10명(교통카드 5만원 상당) 등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는 제안자 개별 동의 후 공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사업 타당성 검토 등을 거쳐 실제 공사 경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