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금산 작은영화관 무료 기획전 마련
금산 작은영화관 무료 기획전 마련
  • 조영민
  • 승인 2018.12.04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3일, 몬스터 섬의 비밀 등 14편
작은영화관 기획전 리플릿(사진제공=금산군)
작은영화관 기획전 리플릿(사진제공=금산군)

[충청게릴라뉴스=조영민] 충남 금산군 내 ‘금산시네마’가 10일-13일까지 ‘2018 작은영화관 무료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은 4일간 14편의 영화를 2개관에서 16회 상영하며, 영화와 연계한 교육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우정, 모험, 환상 등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과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국어 자막이 삽입된 배리어프리 버전의 ‘위풍당당 질리 홉킨스’가 관객들과 만난다.

이밖에 열여덟 용순의 사랑이야기 ‘용순’, ‘허스토리’, 관내 학생들이 제작한 ‘단편영화 기획전’ 남성 사중창 그룹의 대회참가기 ‘델타 보이즈’, 곽도원 주연의 ‘강철비’,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들의 이야기 ‘더 테이블’, 여자는 공감하고 남자는 궁금했던 생리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피의 연대기’를 비롯해 ‘1987’, ‘택시운전사’, 주걸륜의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음악을 통해 두 남녀의 사랑과 아픔을 노래하는 ‘원스’가 상영된다.

영화와 연계된 교육 프로그램도 2회 진행된다. 10일 ‘몬스터 섬의 비밀’ 상영 후 영화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 가면에 색칠하며 나만의 캐릭터 가면을 꾸미는 ‘영화 속 캐릭터 꾸미기’가 열린다.

또 11일 ‘단편영화 기획전’관람 후 감독, 제작자, 프로듀서와의 대담을 통해 제작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전화 문의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만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권은 사전신청 또는 현장 발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