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공주대, 4~6월‘슬기로운 도서관생활’개최
공주대, 4~6월‘슬기로운 도서관생활’개최
  • 강기동
  • 승인 2022.05.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도서관생활 홍보 포스터
슬기로운 도서관생활 홍보 포스터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국립 공주대학교 도서관산업과학대학분관은 2022년 1학기 슬기로운 도서관생활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4월부터 6월까지 산업과학대학 소속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도서관산업과학대학분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슬기로운 도서관생활 행사는 세부 행사로 도서 추천 SNS 콘텐츠 공모전, 학술정보 이용교육 참여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다.

도서 추천 SNS 콘텐츠 공모전은 도서관에 소장 중인 책을 추천하는 카드뉴스, 동영상 등 인스타그램 업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공모하는 행사이다.

학술정보 이용교육 참여 이벤트는 학술정보 이용교육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김학연 분관장은 “슬기로운 도서관생활 행사를 통해 비대면 학사 운영으로 책과 멀어진 학생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도서관 학술정보 사용 능률을 제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도서 추천 SNS 콘텐츠 공모전은 5월27일까지 이메일로 출품작을 접수하고 있으며, 내부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스마트 워치를 제공하는 등 상급별로 상품을 제공한다. 학술정보 이용교육은 6월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주대학교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