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나사렛대, 취업축제 ‘JOB아라 페스티벌’ 개최
나사렛대, 취업축제 ‘JOB아라 페스티벌’ 개최
  • 강기동
  • 승인 2022.05.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job)아라페스트벌 취업상담부스에 학생들이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잡(job)아라페스트벌 취업상담부스에 학생들이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나사렛대학교 취업축제 ‘잡(JOB)아라 페스티벌’이 전면 대면 행사로 24일부터 25일까지 양 일간 국제관 앞 광장에서 열린다.

나사렛대는 재학생과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취업축제 잡(JOB)아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최근 들어 코로나19 감소세가 뚜렷해지면서 대면 수업으로의 복귀 등 대학의 일상 회복 전환 시점에서 재학생과 지역청년에게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프로그램과 청년 창업부스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한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지원 하고자 마련됐다.

3년만에 열린 취업축제 ‘잡(JOB)아라 페스티벌에는 충남일자리진흥원의 찾아가는 취업고민 상담버스와 퍼스널컬러 컨설팅, 메이크업컨설팅, 이력서사진무료촬영,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안내, 청년 창업몰 부스 운영 등 젊은 층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학생지원처 공진용처장은 "진로설정과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잡아라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유익한 진로·취업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