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대전신세계에서 프랑스 명품브랜드 ‘고야드’ 만난다
대전신세계에서 프랑스 명품브랜드 ‘고야드’ 만난다
  • 강기동
  • 승인 2022.05.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일부터 한달 간 고야드 팝업 운영
대전신세계에서 프랑스 명품브랜드 ‘고야드’ 만나보세요(사진=대전신세계)
대전신세계에서 프랑스 명품브랜드 ‘고야드’ 만나보세요(사진=대전신세계)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백화점 2층에서 16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2007년 한국에 진출한 고야드는 현재 수도권에 3개, 부산에 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전신세계에서는 처음으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메종 고야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고야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생루이, 미니앙주, 하디 등을 포함한 핸드백과 스몰 레더 제품, 액세서리, 러기지 컬렉션, 애완동물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고야드의 전통인 핸드페인팅 개인화 마카쥬 익스클루시브 서비스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고야드는 1853년 프랑스 파리의 여행용 가방 전문 공방에서 시작해 그 동안 쌓아온 풍부한 헤리티지와 고유한 장인의 기술로 왕족과 귀족뿐 아니라 ‘코코 샤넬’, ‘자크 까르띠에’, ‘카를 라거펠트’, ‘마돈나’ 등과 같은 세계 각국의 유명 인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에 타협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는 전통과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고유한 노하우로 클래식한 멋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19세기의 생산방식과 동일하게 린넨과 면을 혼합한 천연 소재로 직조된 천에 수작업의 실크 스크린 방식을 통해 완성되는 고야드만의 쉐브론(chevron·V형 무늬) 패턴을 가진 ‘고야딘 캔버스’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장인 정신, 고급스러움의 상징으로 브랜드 가치를 확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