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목원대, 입사서류 경진대회 열어
목원대, 입사서류 경진대회 열어
  • 강기동
  • 승인 2022.07.1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가 제2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운영했다. (사진제공=목원대학교)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가 제2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운영했다. (사진제공=목원대학교)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가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제2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목원대학교에서 11일 자기소개서 작성 시 자기 경험과 스펙을 연계한 작성 역량을 키워주기 위해 최근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열었다고 전했다.

학점과 어학 성적이 평준화된 상황에서 입사서류를 쓸 때 직무에 맞는 자기소개서 작성 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이번 경진대회에서 부동산금융보험융합학과 2학년 오 모씨 등 13명의 학생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입사서류 경진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은 “특강과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피드백을 받으며 자기소개서에서 부족한 부분에 대해 첨삭지도를 받아 보완할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희망하는 직무와 기업에 대해 더 공부하고 키워야 할 역량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만의 입사서류를 작성해보는 기회를 얻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다”며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자 전공과목에 대한 의욕과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