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17 (금)
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 강기동
  • 승인 2022.07.1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사진=한국타이어)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한국타이어가 BMW코리아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Ventus) with BMW M’ 광고 캠페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출범 50주년을 기념해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만남을 통해 진행됐다.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력을 집약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를 장착한 BMW의 ‘M240i’, ‘M4’가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며 주행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벤투스 슈퍼 스포츠’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BMW 고성능 차량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캠페인은 ‘벤투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탁월한 ‘핸들링’, ‘고속주행 안정성’, ‘제동력’을 보여주며 오는 8월31일까지 케이블TV와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매체, 롯데시네마 극장 광고를 통해 전개된다.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출시한 사계절용 초고성능 타이어다.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부터 승차감, 정숙성까지 모든 성능을 겸비해 최고급 프리미엄 차량의 요구를 완벽하게 만족시킨다.

‘벤투스 S1 에보 Z’는 모터스포츠 DNA를 가감없이 발휘하는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다. 핸들링 및 그립감, 코너링 등을 극대화해 퍼포먼스 주행을 즐기는 고객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