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타이어 교체하면 레알 마드리드∙메이저리그 투어 ‘행운'
타이어 교체하면 레알 마드리드∙메이저리그 투어 ‘행운'
  • 강기동
  • 승인 2022.09.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9월 한 달간 벤투스, 다이나프로 등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총 195명 레알 마드리드∙메이저리그 투어 티켓 등 푸짐한 경품
레알마드리드 투어 후원 홍보이미지
레알마드리드 투어 후원 홍보이미지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티스테이션(T’Station),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타이어의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라우펜(Lauffen)’ 등 타이어 4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한국타이어에서 후원하고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품은 ▲레알 마드리드 또는 메이저리그(MLB) 관람 투어 티켓(5명) ▲한국테크노링 초청 행사 초대권(40명)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50명)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00명) 등 1등부터 4등까지 총 195명을 대상으로 준비됐다.

응모는 별도의 가입과 등록 절차 없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당첨 여부는 다음달 12일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 ▲레알 마드리드 투어(VIP석 관람권 및 스페인 현지 투어 포함, 4박 6일) 또는 ▲MLB 투어(개막식 관람 및 미국 현지 투어 포함, 4박 5일) 티켓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2등 당첨자에게 오는 11월 진행 예정인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 초청 행사’ 초대권이 제공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에서 약 2시간 가량 코스를 주행하며 드라이빙 이모션을 체험할 수 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함께 프리미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행사 상품 4개 구매 고객 중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상품권 신청 기간은 10월 9일까지로 14일 MMS로 일괄 발송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벤투스 S1 에보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 벤투스 S1 에보3 SUV ▲다이나프로 HPX 등 총 7개다.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경품 추첨과 모바일 상품권 수령 등 두 가지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 및 경품 추첨 일정 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센터(080-022-8272)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