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호서대, 예비창업자 창업교육 마쳐
호서대, 예비창업자 창업교육 마쳐
  • 강기동
  • 승인 2022.09.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창업중심대학 예비창업자에 선정된 창업교육 대표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사진=호서대)
호서대창업중심대학 예비창업자에 선정된 창업교육 대표자들이 기념사진을 찍었다.사진=호서대)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호서대학교는 예비창업자 대상 ‘2022년 창업중심대학 1차 창업교육’을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천안 오엔시티호텔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호서대 창업중심대학사업단과 창업진흥원 주최로 창업중심대학 예비창업자에 선정된 대표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사업화를 위한 창업기초 및 실무 중심의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교육은 창업기업의 기술 보호를 시작으로 예비창업자의 성공 사업화를 위한 전략, 실전 마케팅, 기업이미지 메이킹, 선배창업기업 특강 등의 교육들로 구성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예비창업자들은 보호해야 될 기술 및 상표, 지식재산권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 사업화 정보,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방법 및 선배 창업특강을 통해 정부 지원 사업에서 준비해야 될 사항과 단계별 성장 전략 등 창업과정의 애로사항을 공유하여 창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삼 창업중심대학사업단장은 “예비창업자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창업기업의 준비단계 및 성장을 지원하고, 심화교육, 멘토링,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화에 필요한 정보 및 인프라를 통해 창업기업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