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계묘년 새해부터 할인행사 풍성”... 지역 유통업계, 신년 마케팅 정조준
“계묘년 새해부터 할인행사 풍성”... 지역 유통업계, 신년 마케팅 정조준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2.12.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15일까지 신년 행사 ‘갤러리아 쇼핑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갤러리아 앱을 통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2일 단 하루 갤러리아 앱에 로그인해 ‘갤러리아가 주는 새해 선물’을 클릭하면 1월5일까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23 G캐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30일부터 1월15일까지 새해 덕담을 보낼 수 있는 ‘블랙 버니가 전하는 새해 덕담’ 이벤트도 갤러리아 앱을 통해 진행되며 모바일 엽서를 전한 고객 중 23명을 추첨하여 2만3000G캐시를 증정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 매장에서도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 카드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년 블랙버니 씰 스티커’를 3층 사은 행사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쇼핑 축제 ‘쓱 페스타’를 선보인다.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쇼핑 혜택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제공한다.

1월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새해 첫 쇼핑 축제 ‘쓱페스타’ 기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신세계백화점 앱 경품 이벤트부터 브랜드세일과 시즌오프 행사 등을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1월2일부터 15일까지 새해를 축하하는 포춘쿠키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스탬프 출석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도 1월2일부터 15일까지 지하 1층 생활, 4층 스포츠 브랜드 본 매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음 달 2일부터 15일까지 2023년 첫 정기세일을 진행하며 ‘계묘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할인 판매는 ‘시즌오프’를 테마로 하여 각 상품군별 할인행사를 통해 가격 할인에 중점을 두었다.

먼저 남성패션 상품군에서는 웰메이드와 에디션이 5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여성패션 상품군에서는 라코스테, 빈폴레이디스, 씨, 오즈세컨, 부르다문, 쉬즈미스 등이 30% 할인에 나선다.

기타 주방식기 상품군도 브랜드별 10~5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신년맞이! 주방식기 복상품전’ 행사가 진행돼 여러 주방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점행사장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