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올 하반기, 세기말 감성 품은 오디션 온다
올 하반기, 세기말 감성 품은 오디션 온다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4.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댄스 가요 서바이벌 오디션 '쇼킹나이트' 론칭
MBN 제공.
MBN 제공.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맛집' MBN이 그 시절 우리를 열광케 했던 세기말 감성을 품은 'Y2K 댄스 가요 서바이벌 오디션'을 론칭한다.

올 하반기 론칭하는 MBN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 유행했던 이른바 'Y2K 감성'을 소환할 국내 최초 전 국민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듀스·H.O.T.·젝스키스·S.E.S.·핑클·베이비복스 등 이름만 들어도 신나는 ‘그때 그 시절’ 화려한 댄스곡을 주제로, 요즘 감성을 입혀 재해석한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요계에 불어온 ‘레트로(복고)’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기성세대에게는 아련한 향수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기 좋아하는 Z세대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친근한 음악으로 밀레니엄과 X세대의 공감까지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쇼킹나이트’에서는 론칭 소식과 함께 Y2K 댄스곡을 완벽 재현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90-00년 노래와 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그룹 지원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쇼킹나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측은 “춤도 되고 노래도 되는, 일명 ‘제대로 놀 줄 아는’ 뉴트로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올 하반기에 선보일  ‘쇼킹나이트’에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