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대전 유통업계, 봄 시즌 기념 세일·행사 진행
대전 유통업계, 봄 시즌 기념 세일·행사 진행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4.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신규 브랜드 유치와 특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20일 신규 오픈했다. 도시와 산악지대 등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위크엔드 막스마라’가 오픈 기념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6층에는 전 세계의 다양하고 신선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톰 그레이하운드 맨’ 편집샵이 오픈했으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볼체인을 증정한다.

특별 팝업 행사로 나이키 '조던 골프라인' 팝업스토어가 23일까지 열리고 지하 2층에서는 '씨네쿼넌 와인&미국 컬트 와인 제안' 팝업스토어가 27일까지 펼쳐진다.

1층 '구찌 뷰티'에서는 스페셜 메이크업 행사가 23일까지 열려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에서도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늘어나는 야외활동을 위해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다양한 팝스토어가 27일까지 각 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층 행사장에서는 프렌치 워크웨어 브랜드 ‘단톤’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플라스틱 아일랜드ㆍ레코브 특집’, 베로나 스트리트에서는 에슬레저 스트릿 감성 브랜드 ‘라라폭스’ 팝업 스토어를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라라폭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픈 프로모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층 뉴트럴존에서는 27일까지 트라이엄프,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등 코튼클럽 계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가 열리며 최대 70% 할인, 양말 증정 등이 이뤄진다. 크록스 본 매장에서는 20일부터 크록스와 아티스트 ‘위너’가 컬래보레이션한 ‘위너X크록스 올 터레인 클로그’를 선보인다.

한편 사은행사로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로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시 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본격적인 웨딩ㆍ입주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삼성전자ㆍLG전자에서는 '혼수ㆍ입주 인기상품전'을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23일까지 롯데 제휴 카드 5종으로 결제 시 금액대별로 9.5% 상당의 L.Point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홈패션 상품군도 혼수ㆍ입주 상품행사를 지하1층 리빙행사장 및 각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박홍근', '나이스필', '운현궁'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패드, 이불 등 다양한 침구류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23일까지 증정한다.

진도모피에서는 이달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딩페어를 진행하며 예단으로 제격인 다양한 밍크 모피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릭자비츠 할인쿠폰 및 비치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마의자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인기 상품 특가전 및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제스파에서는 30일까지 안마의자 및 건강기기 특가행사를 지하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한정판매하며 마사지건, 눈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등 건강기기 등을 1+1 행사로 구매 가능하다. 세라젬에서는 21일까지 4층 본매장에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사 및 자사 안마의자, 의료기기를 반납 시에 세라젬 마스터 V7, V6 제품을 60만원 할인하며 상품권ㆍ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