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충남농협, 오는 13일 조합장선거 홍보 총력
충남농협, 오는 13일 조합장선거 홍보 총력
  • 강기동
  • 승인 2019.03.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충남농협]
[사진=충남농협]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 오는 13일 실시하는 제2회 동시 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전국이 선거 열기로 들썩이고 있다.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이라는 중차대한 목표달성을 위해 앞으로 4년 간 농·축협을 이끌어 갈 조합장을 조합원들이 직접 뽑는 중요한 선거이기 때문이다.

앞서 충남농협은 이번 선거를 공정하고 깨끗하게 실시하고자 후보자들과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 서약과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지역경찰서와 공명선거 MOU를 체결하는 등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추진해 왔으며 선거를 얼마 앞둔 시점에서도 막바지 공명선거 홍보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지난 2월 28일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를 중심으로 농협중앙회 15개 시군지부 직원들이 전단지를 배부하며 공명선거 홍보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는 한편, 시군 관내 전통시장을 찾아가 5일장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선거일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충남지역 15개 시군 관내 하나로마트 카트에 공명선거 홍보물을 장착하여 공명선거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하나로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이번 공명선거의 중요성과 캠페인의 취지에 대해 공감하며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히는 등 조합원의 비중이 높은 하나로마트의 특성 상 공명선거 홍보효과는 배가 될 전망이다.

조소행 충남농협본부장은 "공명정대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선거는 매우 중요하다"며 “조합원님들의 깨끗한 한표는 결국 농협 발전의 원동력임을 잊어서는 안되며 이번 선거로 투명한 농협을 만들어 가기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3월 13일 제2회 동시 조합장선거 투표는 관할구역 안의 읍·면·동에 설치된 투표소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투표소의 위치는 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