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박진영, 오늘 비공개 입대… "현장 방문 자제 부탁"
박진영, 오늘 비공개 입대… "현장 방문 자제 부탁"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5.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세븐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박진영이 8일 입대한다. 지난달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모습
갓세븐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박진영이 8일 입대한다. 지난달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모습.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박진영이 8일 입대한다.

박진영은 전날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 입대를 위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이 게시글에 갓세븐 멤버 뱀뱀은 “잘 갔다 와 형. 기다리고 있을게”라고 댓글을 남기고, 유겸 역시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며 우정을 나타냈다.

이번 박진영의 입대는 갓세븐 멤버 중 두 번째며, 지난 2월부터 제이비가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앞서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진영의 군 입대 소식을 알리며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고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또한 안전상의 이유로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팬 여러분들의 현장 방문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진영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로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한다”며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한 후 갓세븐 멤버로 음악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을 꾸준히 병행해왔다. 또 지난달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로 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틱톡 인기상’까지 2관왕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