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KGC인삼공사, '세계 면세 박람회' 참가…글로벌 사업 확장
KGC인삼공사, '세계 면세 박람회' 참가…글로벌 사업 확장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5.1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브랜드 홍보 주력
세계 면세 박람회 정관장 부스 앞 단체 사진(사진=KGC인삼공사)
세계 면세 박람회 정관장 부스 앞 단체 사진(사진=KGC인삼공사)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세계 면세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하고 아시아권 확대 및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세계 면세 박람회는 세계 면세 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5월)와 프랑스 칸(10월)에서 두 차례 열린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10년 연속 세계 인삼시장 1위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건강 기능 식품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는 KGC인삼공사는 면세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 기능 식품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각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해 소재 별 대표 제품을 소개했고 화륜그릅 산하 동아아교와 협업해 만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부스 외부 대형 모니터와 투명모니터로 정관장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부스존 외에도 라운지존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제품과 굿베이스 제품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이며 브랜드 체험을 이어갔다.

또한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글로벌 면세 사업 동향을 살피고 정관장 부스와 라운지를 둘러봤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정관장을 통해 글로벌 면세 시장 확장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향후 세계인의 건강한 내일은 만들어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