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계족산 the 숲’ 아파트, 조합설립 승인
‘계족산 the 숲’ 아파트, 조합설립 승인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9.04.26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족산 the 숲’ 아파트 조감도.(사진제공=회덕지역주택조합)
‘계족산 the 숲’ 아파트 조감도.(사진제공=회덕지역주택조합)

[충청게릴라뉴스=박봉민 기자] 대전시 대덕구 읍내동의 회덕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시공예정사 쌍용건설)가 25일, 아파트 조합설립 승인됐다.

지난 2018년 12월 8일 조합원 모집(1차분 342세대 예정)을 시작으로 지난 3월 25일 대덕구청에 설립인가를 접수한 지 한 달 만에 조합설립이 이루어졌다.

회덕지역주택조합은 대전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사업 중 가장 늦게 출발했으나, 가장 먼저 조합설립을 이룬 모범사례로 꼽힌다.

회덕지역주택조합도 지역주택조합이 겪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안고 출발했으나, 조합 추진위원회와 업무대행사가 사업 초기부터 토지확보를 완벽하게 이루어 이날 정식 ‘조합설립’에 이르게 됐다.

회덕지역주택조합관계자는 “조합인가를 통해 기존 조합가입자 및 신규 가입예정자에게 지역주택조합의 불안감을 해소시켜주었다는데 만족스럽고 특히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대덕구청에 감사드린다”며 “향후 타 조합의 모범적 사례가 될 만큼 투명하게 조합을 운영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조합원님들 품에 명품아파트를 안겨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지역주택조합의 불안함에도 조합에 가입해주신 조합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함 드리고 명품 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