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성공적 폐막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성공적 폐막
  • 박봉민 기자
  • 승인 2019.05.20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뜨겁게 펼쳐진 ‘충남도민 화합의 장’막 내려
제71회 충남도민체전 폐막식.(사진제공=서천군청)
제71회 충남도민체전 폐막식.(사진제공=서천군청)

[충청게릴라뉴스=박봉민 기자] ‘가족행복도시 서천에서 피어나는 서천의 꿈, 하나 되는 도민!’의 주제로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가 19일 서천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폐회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도내 15개 시·군 7천여 명의 선수단과 임원 등 5만여 명의 도민들이 함께한 이번 도민체전은 나흘간 19개 종목의 뜨거운 열전이 연일 이어지며 그야말로 충남도민이 하나 되는 화합과 열정의 장으로 펼쳐졌다.

대회 결과 천안시가 종합 우승을 차지했고 아산시가 2위를, 서산시가 3위의 성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대회기 강하와 함께 차기 개최지인 당진시에 대회기가 전달되면서 도민들의 열정만큼 뜨겁게 타오르던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성화가 꺼졌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해 성공적으로 대회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신 서천 군민을 포함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도의 체육발전과 도민의 화합뿐만 아니라 5만 명 이상이 우리 군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서천군은 대회준비로 조성된 체육 인프라를 활용해 각종 스포츠대회를 적극 유치하여 서천군 경제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