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05 11:33 (목)
중소사랑나눔재단, ‘제68차 中企연합봉사활동’ 실시
중소사랑나눔재단, ‘제68차 中企연합봉사활동’ 실시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8.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의집 아이들 대상 롯데월드서 진행
중소사랑나눔재단이 27일 롯데월드에서 ‘제68차 中企연합봉사활동’를 실시했다.(사진=중기중앙회)
중소사랑나눔재단이 27일 롯데월드에서 ‘제68차 中企연합봉사활동’를 실시했다.(사진=중기중앙회)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제68차 중소연합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27일 중소연합봉사활동에 참여한 20명과 함께 안양의집 아이들과 롯데월드에서 ‘여름맞이 YA HO! 신나는 놀이기구 타기’ 야외활동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 시작은 봉사자·아동 간 일대일 짝매칭, 간단한 자기소개와 오늘 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친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후 놀이기구 타기, 맛있는 식사까지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안양의집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 이번에도 우리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준 봉사자 및 재단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했다.

손인국 중소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신나는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워 한 우리 아이들의 미소를 볼 수 있는 서로에게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안양의집과 특별한 인연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소연합봉사단은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지역 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현장중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중소기업계의 나눔문화 실천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