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서천군, 신청사 및 도시개발사업 추진 순항
서천군, 신청사 및 도시개발사업 추진 순항
  • 송호용 기자
  • 승인 2019.10.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말 신청사 조달청 발주의뢰, 21년도 건립 완료 목표
서천군 신청사 조감도(사진제공=서천군청)
서천군 신청사 조감도(사진제공=서천군청)

[충청게릴라뉴스=송호용 기자] 충남 서천군은 숙원사업으로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청사 건립사업 및 도시개발사업 추진이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다.

군은 신청사의 실시설계 및 행정절차가 마무리되어 대지면적 2만9572㎡, 연면적 1만5670㎡, 지하 1층, 지상 6층의 규모로 진행되며 녹색건축인증, 에너지효율등급,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BF), 내진설계, 신재생에너지와 건물 에너지 관리시스템 등을 적용한 건축물을 계획하고 있다.

서천 군사(신청사)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대전지방조달청에서 오는 11월 14일에 개찰 예정이며 서천군 신청사 건립사업은 조달청에 공사 원가 사전검토와 공사발주를 의뢰한 상태로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2010년 4월경에 신청사와 도시개발사업 기공식을 진행해 내실 있는 신청사를 건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노박래 군수는“서천군 청사 신축을 위해 그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청사 위치가 결정되고 현재 실시설계 마무리하고 계약 단계까지 왔다”며 “군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전했다.

이어 “서천군이 더 나은 미래로 도약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군민들의 많은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