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3:40 (화)
충남도의회, ‘코로나19’ 극복 동참…성금 기탁 및 헌혈 참여
충남도의회, ‘코로나19’ 극복 동참…성금 기탁 및 헌혈 참여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4.02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병국 의장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
유병국 의장을 비롯한 충남도의회 의원들이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충남도의회)
유병국 의장을 비롯한 충남도의회 의원들이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충남도의회)

[충청게릴라뉴스=송호진 기자] 충남도의회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1일, 유병국 의장을 비롯한 충남도의원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민생 경제 회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10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충남도내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충남도의원들은 감염병 확산에 따른 혈액 수급 위기상황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헌혈에 참여했다.

이날 성금 기탁 및 헌혈 참여와 관련해 유병국 충남도의회 의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도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힘을 보태기 위해 의회 차원에서 성금과 헌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 위기가 하루 빨리 극복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물심양면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유병국 의장과 홍재표·이종화 1·2부의장, 김연·오인철·이공휘·장승재 상임위원장, 김명선·김석곤 교섭단체 원내대표, 김명숙·김은나·김한태·오인환·이계양·이선영·조승만·조철기·홍기후 의원과 의회사무처·집행부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