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보령중앙시장 및 웅천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진행
보령중앙시장 및 웅천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진행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7.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의 웅천전통시장과 중앙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된다.(사진제공=보령시청)
보령시의 웅천전통시장과 중앙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된다.(사진제공=보령시청)

[충청게릴라뉴스=송호진 기자] 보령시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내수활성화를 위해 대형유통업체와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을 중심으로 품목별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개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한다.

웅천전통시장은 오는 7일까지, 보령중앙시장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로 가요제 및 행사성 프로그램은 지양하고 품목별 최대 10% 범위 내에서 할인을 실시하며 공연 등을 개최하지 않아 절감된 예산은 영수증 경품 추첨 이벤트를 확대해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시장에서 물품을 구입한 현금 및 카드영수증을 1만원 당 1장의 응모권을 배부해 경품함에 넣으면 된다.

웅천전통시장은 7일 오후 3시에 현장 추첨을 진행해 당첨고객에게는 비대면 전화연결로 에어컨과 TV ․ 냉장고 ․ 세탁기 등을, 보령중앙시장은 11일 유튜브 생방송으로 온라인 추첨을 진행해 양문형 냉장고와 건조기 ․ LED TV ․ 공기청정기 ․ 선풍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선규 지역경제과장은 “코로나19 재난지원금으로 5월 반짝 내수가 회복됐지만, 6월에는 다시 전통시장을 비롯한 소상공인의 경제적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며 “시민들께서는 마스크 착용 등 방역사항을 준수해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양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기회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