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홍성군, 코로나19극복 생활 속 건강관리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홍성군, 코로나19극복 생활 속 건강관리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다소미
  • 승인 2020.12.0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코로나19극복 생활 속 건강관리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사진제공=홍성군청)
홍성군, 코로나19극복 생활 속 건강관리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사진제공=홍성군청)

[충청게릴라뉴스=김다소미 ] 홍성군보건소는 지난 1일 '코로나19 극복 생활 속 건강관리 콘텐츠 공모전'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만의 생활 속 건강관리법'를 주제로 시행한 이번 콘텐츠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신체활동 감소, 우울증 등 각종 건강문제에 대응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군민 참여를 독려하고자 지난 6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됐다. 

공모전 결과 총 27편의 작품이 접수돼 활용성, 주제부합성, 독창성, 완성도 등 기준에 따라 내・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2편의 당선작이 최종 선정됐다. 

우수상은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초등학교 학생의 등굣길을 표현한 광천읍 지수경 씨의 '1m 거리유지'가 선정됐고 장려상은 가정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에 대한 온라인 소통을 표현한 홍성읍 박수정 양의 '집에서 만나고 집에서 놀자!'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용희 보건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주민들의 다양한 건강관리법을 발굴한 만큼 포스트코로나 시대 군민 건강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수상자 2명만 초청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