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계룡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계룡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진행
  • 최정현 기자
  • 승인 2020.12.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신입‧경력직 채용으로 고용창출 위한 노력
화상 면접 등 디지털 시스템 통해 비대면 채용 진행
시계 방향으로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 한승구 회장, 오태식 부사장이 화상을 통해 경영진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계룡건설)
시계 방향으로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 한승구 회장, 오태식 부사장이 화상을 통해 경영진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계룡건설)

[충청게릴라뉴스=최정현 기자] 계룡건설이 코로나 19로 위축된 채용 환경 속에서도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10일 계룡건설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만 신입 및 경력사원 100여 명을 채용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인력 채용을 실시했다.

계룡건설은 지속적인 매출 증대와 수주 확대에 따라 하반기에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와 전문인력 확보에 더욱 힘쓰고 있는 것.

특히, 최근 코로나19 3차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일부 회사들이 면접 일정을 연기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계룡건설은 비대면 인재 채용 시스템을 통해 어려움 없이 채용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계룡건설은 이미 코로나19로 면접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올해 상반기부터 화상 면접과 온라인 AI 인적성 검사 등 비대면 채용 시스템을 빠르게 적용했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토목, 건축, 설비, 전기, 관리 등으로 지난 10월 27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 이후 서류 전형, 온라인 AI 인적성, 실무진 면접을 진행했으며, 지난 9일부터 경영진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계룡건설은 대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미래 인재 발굴을 위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채용 이후 신입사원을 위한 다양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직무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