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17 (금)
홍성군, 온라인 관광 플랫폼 ‘홍성군 DMO 홈페이지’ 개설
홍성군, 온라인 관광 플랫폼 ‘홍성군 DMO 홈페이지’ 개설
  • 김다소미
  • 승인 2021.02.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개설 기념 입점 업체 모집 및 온라인 장날 프로모션 진행
홍성군 온라인 관광플랫폼 구축(사진제공=홍성군청)
홍성군 온라인 관광플랫폼 구축(사진제공=홍성군청)

[충청게릴라뉴스=김다소미 ] 홍성 DMO 사업단이 홍성 온라인 관광 플랫폼(이하 홈페이지) 개설에 따른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홍성 DMO 사업단에서 개설해 운영 중인 홈페이지(5seu.kr)는 홍성군 잠재 관광객들에게 우리 지역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비롯한 가공품, 문화예술 관광 상품, 체험프로그램, 숙박 등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창구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군은 오는 2월 3일까지 입점 신청한 업체 대상으로 온라인 장날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입점 업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상품 구입(예약)시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홍성 DMO 사업단은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공모한 지역관광 추진조직 육성지원 사업 선정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민·관·산·학·연이 어우러진 ‘관광통’, 지역관광 체험가이드 ‘머물러’, 민간관광안내소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터-무늬’ 등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다.

군은 사업단과 함께 관광 관련 산업체들을 모아 연계할 수 있는 조직을 구축 및 육성한 결과이며, 이를 중심으로 지역관광을 홍보하고 활성화할 수 사업을 개발하는 등 홍성군 관광사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홍성군 온라인 관광 플랫폼 입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성 DMO 사업단(977-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