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17 (금)
건보대전충청본부,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개최
건보대전충청본부,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개최
  • 최정현 기자
  • 승인 2021.02.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진 독려‧건강검진 필요성 주제…오는 22일~내달 4일 접수
(사진제공=건보공단 대전충청본부)
(사진제공=건보공단 대전충청본부)

[충청게릴라뉴스=최정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는 국민의 검진에 대한 관심 제고와 자발적 검진 참여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22일부터 3월 4일까지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계절․테마별 검진 독려 ▲건강검진 필요성과 관련된 내용이며, 대전, 세종, 충청 지역주민 누구나 1인 2개 작품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공모주제와 적합한 내용의 문구나 표어를 창작해 담당자 메일(jeonghy05@nhis.or.kr)로 성명, 연락처, 작품설명(자율 서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은 내‧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20만원), 우수상 2명(10만원), 장려상 5명(3만원 상당 포상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3월 중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공단요모조모/조직및인원/지역본부/대전충청지역본부/공지사항) 게시와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작은 국민과 함께하는 검진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사업에 활용되며,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전충청본부 담당자(044-251-7443)에게 문의하면 된다.

성백길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이 검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건강검진 필요성을 인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많은 국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