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1:03 (월)
건보대전충청본부, ‘건강 Book돋기’ 참여자 모집
건보대전충청본부, ‘건강 Book돋기’ 참여자 모집
  • 최정현 기자
  • 승인 2021.04.1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한 독서토론 및 글쓰기 진행
오는 30일까지 접수

[충청게릴라뉴스=최정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본부장 성백길)는 코로나 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민을 대상으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코로나블루 극복, 건강 북(Book)돋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충남 논산시에 거주하는 ‘코로나블루’를 경험한 지역주민으로, 참여자는 5월에서 오는 7월까지 3개월 동안 비대면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문작가와 함께 독서토론 및 글쓰기 수업을 무료로 참여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공단요모조모/조직및인원/지역본부/대전충청지역본부/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메일(yes24@nhis.or.kr)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5월 3일에 개별 문자 안내할 예정이며, 건강 북돋기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전충청본부 담당자(044-251-7652)에게 문의하면 된다.

선정된 참여자는 1개월에 1~2권의 책을 읽고 쓰면서 멘토(작가)와 글벗들과 함께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내 마음을 살피는 시간을 갖게 되고 책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성백길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에게 독서 프로그램이 심리적 안정과 지친 내면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욱더 다양한 건강증진사업으로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