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한타, 아우디코리아 드리이빙 체험프로그램 지원
한타, 아우디코리아 드리이빙 체험프로그램 지원
  • 강기동
  • 승인 2021.05.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성능타이어-레이싱타이어 등... 28일~ 6월 6일 강원인제서 개최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사진제공=한국타이어)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사진제공=한국타이어)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아우디코리아의 대규모 고객 대상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타이어와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한다.

이번 행사 협업은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통해 강화해 온 한국타이어와 아우디의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 ‘A3’,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과 ‘SQ7’, ‘Q8’과 ‘SQ8’ 뿐 아니라 ‘RS Q8’, ‘RS7 스포트백’과 ‘RS6 아반트’, ‘RS4 아반트’ 그리고 ‘RS5 쿠페’, ‘TT RS’ 등 아우디 RS 라인업까지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 및 일반인 소비자 1000여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그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다양한 고성능 라인업인 'R’ ‘RS' 모델들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해 강력한 고성능 차량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