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대상에 박태연씨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대상에 박태연씨
  • 강기동
  • 승인 2021.06.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 대상작(사진제동=조직위)
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 대상작(사진제동=조직위)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전 심사결과, ‘머드박람회, ’어울림‘을 담아내다’란 주제로 출품한 공주시 박태연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대상에 선정된 박태연 씨 작품은 머드와 바다,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열기 그리고 어울림을 노랑, 파랑, 빨강, 녹색의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이 4가지 색상은 여름에 열리는 박람회 기간에 맞추어 채도가 높은 색상으로 사용했다.

우수상은 ‘보령MUD의 무한한 가능성’으로 출품한 조현수씨에게 돌아갔다. 조현수씨 작품은 포스터 속에 박람회의 기본방향인 세계인이 공감하는 국제박람회, 머드의 산업성과 활용성, 일반인과 전문가의 공감, 해양의 현대적 유용성과 미래방향을 녹여냈다.

입선에는 ‘보령 해양 탐구’(이은혜) 씨, 무한한 미래가치-2022 BSME(Boryeong See Mud Exhibition) (정재은) 씨가 뽑혔다. ‘보령 해양 탐구’는 해양머드, 해양레저, 해양생물의 내용을 담았으며 확장하고 뻗어나가는 역동적인 형태를 통해 머드의 무한한 미래가치를 표현했다.

또 다른 입선작인 ‘무한한 미래가치-2022 BSME’는 확장하고 뻗어나가는 역동적인 형태를 통해 머드의 무한한 미래가치를 나타냈다.

이번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포스터 공모전’은 지난달 10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48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