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2:17 (금)
국악 콘서트 ‘굿GOOD 보러 가자’ 청양서 공연
국악 콘서트 ‘굿GOOD 보러 가자’ 청양서 공연
  • 강기동
  • 승인 2021.07.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GOOD 보러 가자’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청양군)
굿GOOD 보러 가자’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청양군)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우리 전통문화를 한껏 품은 ‘굿GOOD 보러 가자’ 명품 공연이 오는 8월 13일 오후 7시30분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30일 청양군에 따르면,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국악 콘서트 굿GOOD 보러 가자는 전통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문화재청과 국립무형유산원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대형 프로젝트이며, 장르를 넘나드는 프로그램 구성과 무대연출로 나이와 계층을 넘어 수많은 마니아를 가지고 있다.

‘나쁜 일 가고 좋은 일 온다’는 콘셉트로 구성된 청양공연은 국악인 오정해 씨 사회로 진행되며, 국가무형문화재 제45호 대금산조 보유자 이생강 예인과 이성준 이수자의 대금 제주, 국가무형문화재 제29호 서도소리 보유자 김광숙 명창과 제자 오세정, 전효정 예인의 서도소리, 국가무형문화재 제92호 태평무 보유자 양성옥 명인의 태평무가 선을 보인다.

또 탄츠EDM과 고석진이 전통음악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lectronic Dance Music)으로 신선함을 더하고, ‘한국의집’ 예술단이 펼치는 영고와 부채춤, 권원태 연희단의 줄타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진다.

군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무료관람을 위한 입장권을 배부한다.

입장권은 8월2일부터 12일까지(토, 일요일 제외)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에서 배부한다. 청양군민(신분증 확인)에게 1인 2매 한정으로 배부하며, 잔여석이 있으면 공연 당일 현장 배부가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