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6 (금)
천안예당 11시 콘서트 ‘브라스아츠 서울’ 공연
천안예당 11시 콘서트 ‘브라스아츠 서울’ 공연
  • 강기동
  • 승인 2021.09.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설이 있는 11시 콘서트-금관 5중주 브라스아츠 서울 공연 포스터
해설이 있는 11시 콘서트-금관 5중주 브라스아츠 서울 공연 포스터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충남 천안문화재단이 ‘해설이 있는 11시 콘서트-금관 5중주 브라스아츠 서울’을 15일 오전 11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개관 이후 천안예술의전당 대표 공연으로 자리 잡은 ‘11시 콘서트’는 그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을 발굴·소개하며 클래식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공연은 KBS관현악단 객원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훈(트럼펫), 대관령, 통영국제음악제에서 원코리아오케스트라 수석을 맡고 있는 정태진(트럼펫), 예술의전당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조현준(호른), 수원시립교향악단 상임단원인 최유덕(트롬본), 인천시립교향악단 상임 유경석(튜바)등이 보기 드문 금관 앙상블을 결성해 젊고 에너지 넘치는 곡 해석과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브리엘리<칸초나 소나레>, 알비노니<콘체르토>, 바흐<인간 소망의 기쁨> 등의 전통 클래식과 세계적인 오페라 작곡가 푸치니의 <라보엠>, 비제의 <카르멘> 모음곡 등을 금관앙상블만의 진정성 있는 울림이 느껴지는 연주로 대한민국 차세대 금관앙상블의 미래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11시 콘서트는 코로나19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국내포탈 네이버TV 홍보후원으로 네이버TV, 유튜브 그리고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