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4:35 (월)
천안예술의전당, 양수경과 팝스오케스트라의 컬래버 공연
천안예술의전당, 양수경과 팝스오케스트라의 컬래버 공연
  • 강기동
  • 승인 2021.10.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공연 포스터. (사진제공=천안시)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공연 포스터. (사진제공=천안시)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윤승업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양수경의 ‘사랑하세요’가 22일 오후 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역주민을 위해 전국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이다. 천안에서는 8월 28일 ‘엔니오 모리꼬네 심포니 시네마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됐다.

‘사랑하세요’ 공연은 1988년 ‘바라볼 수 없는 그대’로 데뷔 이후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그대는,외면, 사랑은 차가운 유혹,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못다한 고백, 잊을래 등으로 1990년대까지 한국인이 사랑했던 디바 ‘양수경’의 히트곡들을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성악가 ‘임준식’과 소울마에스트로 ‘대니정’도 함께하며 가을의 노래 ‘September’와 헨델의 노래 ‘Ombra mai fu’부터 ‘We are the World’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깊은 음악을 윤승업 지휘자가 이끄는 팝스오케스트라와 선사한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공연 전 후 철저한 방역소독을 비롯해 출연자 스텝 및 관람객의 체온측정, QR코드 체크 등이 이뤄지고 있다"며 "입장관람객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마스크착용(KF94 미착용 시 출입불가) 등 공연장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