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갤러리아타임월드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갤러리아타임월드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
  • 강기동
  • 승인 2022.01.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타임월드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임인년 설날을 앞두고 다음 달 2일까지 본격적인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청탁금지법 기준 완화에 따라 가성비와 실용성을 높인 프리미엄 세트를 확대하고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른 고객 맞춤형 제작 세트,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PB 세트 등 갤러리아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

또한 사회적 이슈로 귀성 대신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려는 언택트 소비가 이번 설에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의 상품 구색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선물세트로 강화해 수요 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갤러리아의 식품 바이어들이 전국을 누비며 발굴한 식재료로 구성된 세트로 소중한 분에게 건강한 입맛은 물론 감동까지 책임지는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고메이494 PB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저탄소샤인마스캇사과배세트.
저탄소샤인마스캇사과배세트.

전북 고창의 참깨, 들깨를 저온 압착해 만든 참들기름을 스틱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참기름, 들기름과 ‘경북 여주’의 500년 고택에서 종갓집 며느리가 정성스럽게 만든 조선간장, ‘충남 논산’에서 5년간 숙성시킨 사과식초로 구성된 GOURMET494 프리미엄 식재료 4종 세트와 제이드가든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블루베리로 만든 ‘블루베리잼’ 장미꽃 추추물과 딸기를 블렌딩해 만든 ‘장미딸기잼’등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 프리미엄 잼 ‘GOURMET494 수제잼 4종 세트’ 등을 엄선해 준비했다.

갤러리아가 추진 중인 ‘Right! Galleria’ 취지에 부합하는 선물세트로 소신 소비, 환경보호 등 올바른 가치 전파를 위한 선물세트도 눈에 띈다.

페트병 2개를 리사이클링해 제조한 쿨링런치백 ‘Project 1907 쿨러백, 저탄소 샤인마스캇 사과 배 세트, 저탄소 레드향 세트 등이다.

강진맥우 블랙
강진맥우 블랙

또한 최상급 한우의 대명사 강진맥우, 친환경 농법으로 길러낸 제철 과일, 청정 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자연산 어류와 해산물 등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등심, 살치살, 채끝, 꽃등심살, 알등심으로 구성된 ‘강진맥우 블랙’은 지난 30여 년간 갤러리아가 독점으로 선보여온 한우 브랜드로 전국 최초로 친환경 농업 특구로 지정된 청정지역 장진군 옴천면에서 발효 숙성 알코올 사료로 사육, 일반 한우보다 육질이 부드럽고 기름을 떼어 내고 조리해도 소고기 특유의 풍미와 고소함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한우의 대명사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과일 중 하나인 ‘샤인마스캇 세트 진’은 청포도 특유의 신맛은 없으면서 망고처럼 달콤하고 씨가 없는 것은 물론 껍질까지 통째로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나무에서 완전히 익힌 다음 딴다는 의미에서 만감이라 불리는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으로 구성된 제주 만감 세트, 청정해역에서 잡힌 참조기를 천연 해풍과 천일염으로 말린 영광굴비 세트, 그윽한 향과 더불어 식감이 매우 우수해 버섯 중에서도 일품으로 손꼽히는 ‘자연산 송이 세트’ 임인년 호랑이와는 떼려 해야 뗄 수 없는 명품 곶감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남녀노소 즐기기에 부담감이 없고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두루 어울리는 샴페인과 와인도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다. 비노494에서는 와인, 샴페인은 물론 위스키, 전통주 등 받는 분의 취향에 맞는 주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해 내놓았다.

‘돔 페리뇽 빈티지 2010’과 ‘로제 빈티지 2006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돔페리뇽·돔페리뇽 로제 레이디 가가 에디션’은 레이디 가가가 직접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하고 창의적인 케이스에 담아 한정 판매한다.

건강한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 면역력 강화, 체력보강, 스트레스 관리 등에 좋은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어 명절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갤러리아 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 데스크에서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 종이 판매된다.

또한 설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