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충남적십자사, 급성 백혈병 고등학생 긴급 지원
충남적십자사, 급성 백혈병 고등학생 긴급 지원
  • 강기동
  • 승인 2022.07.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적십자사는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천안중앙고등학교 김 군에게 위기가정 긴급 지원 생계비 6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충남적십자사)
충남적십자사는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천안중앙고등학교 김 모 군에게 위기가정 긴급 지원 생계비 6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충남적십자사)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충남적십자사는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천안중앙고등학교 김 모 군에게 위기가정 긴급 지원 생계비 600만원을 전달했다.

김 군은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뇌출혈로 긴급수술을 받은 이후 현재까지 의식을 찾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소식에 학생 및 학부모들은 헌혈증 500여장을 기증했고 중앙고 전교직원들이 참여해 성금을 모금했다.

하지만 현재 한 부모 가정에서 어머니가 생업을 중단하고 간병에 매달려 수입원이 없으며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이에 충남적십자사는 3인가구 생계비 6개월을 고려해 600만원을 전달했으며, 지역사회에서도 김 군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조국행 천안중앙고등학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 및 동문들의 지원에 김 군과 어머님에게 큰 힘이 됐으며 앞으로도 여러 경로로 지원방안을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