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공주대, 시민과 함께하는 동아리 홍보전 펼쳐
공주대, 시민과 함께하는 동아리 홍보전 펼쳐
  • 강기동
  • 승인 2022.09.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고장 주소갖기 캠페인으로 인구유입 도모
학생-시민이 참여한 홍보전
학생-시민이 참여한 공주대 동아리 홍보전

[충청게릴라뉴스=강기동] 국립공주대학교는 대학 캠퍼스 일원에서 7일부터 8일까지 총동아리연합회 ‘아름’이 주관하고 공주시 신관동 주민자치회가 협찬하는 동아리 홍보전을 개최한다. 이번 동아리 홍보전은 홍보부스 운영, 작품 전시, 무대 공연으로 구성된다.

총동아리연합회는 공주, 천안, 예산캠퍼스 동아리 부스 운영을 통해 동아리 활동을 홍보하는 한편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주민자치회는 ‘내고장 주소갖기’ 캠페인을 운영해 공주 외 타 지역에 주소지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공주시 전입을 적극 안내하고, 또한 대학이 위치한 신관동에 바라는 점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수렴하는 자리를 갖는다.

대학 본부 앞 잔디밭 야외 공간에서 전시분과 동아리 4팀은 그간 준비한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여 가을의 감성을 만끽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운동장에서 공연분과 동아리 15팀이 참가하고, 신관동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2팀과 공주교대 동아리 1팀의 찬조하는 무대공연도 함께 펼쳐졌다.

행사 마지막 날인 8일 오후 9시 30분에 특별 게스트 ‘케이시’의 초대가수 무대공연으로 한가위 보름달 아래 가을밤의 정취를 흠뻑 맛보며 학생과 시민이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공주대 총동아리연합회 박하빈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아리 활동 홍보가 많이 돼서 신규 회원도 늘어나고 동아리 활동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행사 추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준 대학 당국 및 신관동 주민자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