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한국영상대학교 사회복지과 이진용 교수,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상 수상
한국영상대학교 사회복지과 이진용 교수,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상 수상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2.10.3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 사회복지과 학생들, 수어문화제에서 장려상 수상
이진용교수 수상(사진=영상대)
이진용교수(오른쪽) 세종특별자치시의장상을 수상 하고있다.(사진=한국영상대)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사회복지과 이진용 교수가 지난 29일 세종시 도담동 행정복지센터 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 농아인의 날 기념식 및 수어문화제’에서 평소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한국영상대학교 사회복지과(학과장 이진용)는 수어동아리인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조직하여 수어문화제에 참가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하여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권리 보호 및 인권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영상대 사회복지과 학생들이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 농아인의 날 수어문화제에서 자녀상을 수상했다.(사진=영상대)
한국영상대 사회복지과 학생들이 지난29일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 농아인의 날 수어문화제에서 장녀상을 수상했다.(사진=한국영상대)

이날 한국영상대학교 수어동아리(회장 이승희) ‘너의 목소리가 보여’팀은 수어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수상에 대해 사회복지과 이진용 교수는 “한국영상대학교 사회복지과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세종시 유일의 학과로서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수어로 소통하는 우리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복지사 육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권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