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충청권 소상공인 특별 판매전’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충청권 소상공인 특별 판매전’ 진행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2.12.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리플렛 (사진=롯데백화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21일부터 22일까지 대전세〮종, 충남,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함께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대전충〮청권 소상공인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20개의 지역 우수 소상공인소〮기업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행사 참여 업체는 대전충〮청지역의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신산업 창업 사관학교 졸업생 중에서 엄선했으며 족발, 대추빵, 전통주 등 먹거리부터 핸드메이드 가죽가방, 이불까지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대전점은 지속적으로 지역 중소업체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6월 공주떡빵 팝업행사를 시작으로 7월에는 대전 대별동의 ‘족발요리집’ 과 관저동의 수제쿠키 브랜드인 ‘슈에뜨B’ 팝업행사, 8월에는 대전 한민시장의 ‘쌀로만 닭강정’, 9월에는 수제 디저트 전문브랜드인 ‘하나브로’ 팝업 행사 등을 진행하는 등 지역 업체와 상생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우제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앞으로도 지역 우수 업체들의 판로 확보와 성장을 지원하며 지역 상생을 위해 지원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