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유통업계, 고물가·강추위에 홈파티족 정조준... 와인·케이크 등 할인행사
유통업계, 고물가·강추위에 홈파티족 정조준... 와인·케이크 등 할인행사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2.12.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왼쪽부터) 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신세계, 롯데백화점 대전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고물가에 강추위까지 맞물려 연말 홈파티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 것이 예상되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홈파티 상품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와인과 케이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 매장에서도 다양한 상품행사와 크리스마스 기프트 특별전이 펼쳐지고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상품들을 제안한다.

비노494에서는 홈파티를 위한 와인들을 제안하는 ‘홀리데이 인 비노494’를 진행하고 하레하레, 마듀, 이런날케이크 등에서는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와 디저트를 제안한다. 고메이494에서는 스테이크용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 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5%에 해당하는 갤러리아상품권 및 G캐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돼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조이풀 데이, 샤이니 모먼트(Joyful Day, Shiny Moment)’를 테마로 모임이 많은 연말을 위한 스타일링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스페셜 와인하우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와인과 크리스마스&연말 베스트 와인 등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실바니안 패밀리, 달님이, 하프, 미니특공대 등 인기 완구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완구 특집’이 4층 뉴트럴존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다이어리, 산타 실내화 등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플라잉 타이거 팝업스토어도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 시 당일 단일브랜드 결제 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성탄절을 앞둔 이번 주말을 맞아 연말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지하 1층 푸드에비뉴 수산매장에서는 연말 홈파티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랍스터&연어스테이크’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 본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연말 와인&리큐어 페스티벌’을 진행해 롯데백화점에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피에르 지모네 파라독스’와 ‘드 샹세니 크레망 드 루아르 브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제철음식인 방어 및 굴과 잘 어울리는 와인들을 비롯해 올 한해를 통해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추천 인기 와인들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