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특구재단, 과학벨트 ‘천안 비즈커넥트센터 성과공유회’ 개최
특구재단, 과학벨트 ‘천안 비즈커넥트센터 성과공유회’ 개최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1.3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31일 오후 2시 천안 SB플라자 2층 대회의실에서 과학벨트 천안 비즈커넥트센터(BCC) 프로그램 공유를 위한 성과공유 네트워크를 개최했다.

성과공유회는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천안 BCC 프로그램의 성과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지역 산·학·연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혁신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한양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최경현‧권규현 교수를 초청해 '지역혁신 생태계를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전략'을 주제로 특별 세션을 마련했고, BCC 추진 우수사례 발표도 있을 예정이다.

또 2023년도 과학벨트 지원사업을 비롯해 천안 지역 유관기관의 2023년도 사업추진 방향 공유 및 참가자 간 네트워킹이 진행될 계획이다.

특구재단 과학벨트육성팀은 올 하반기에 과학벨트 지역 기반 산·학·연 혁신주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성과공유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 방침이다.

홍순규 특구재단 과학벨트지원본부장은 “기업, 연구자, 지자체 등 다양한 혁신주체들이 참여해 함께 성과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문화 정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사업 간 연계 강화를 통해 지역사회에 좋은 성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