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한남대, 기업설명회 개최…취업전략 제공
한남대, 기업설명회 개최…취업전략 제공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4.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충청 12개 우수 강소기업 참여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3학년도 1학기 ‘기업설명회-진로취업 JOB GO!’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한남대는 5일 오전 10시부터 56주년 기념관 중회의장에서 대전일보사와 ㈜리얼커머스, ㈜플랜아이를 초청해 취업전략에 대한 기업 설명회를 열었다.

한남대는 이번 기업설명회에서 지역의 정보통신업과 소프트웨어 개발분야, 기계, 전자, 화학, 환경정밀 등 다양한 분야의 제조업체를 소개하는 등 강소기업들의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5일을 시작으로 11일과 5월3일, 5월23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우성사료, ㈜우성양행, ㈜바이엘크롭사이언스, ㈜풍산에프앤에스, 아이쓰리시스템, ㈜진합, ㈜디엔에프, ㈜위드텍, ㈜씨에이치씨랩 등 12개 기업이 참여한다.

설명회는 재학생 외에도 졸업 후 2년 이내 졸업생, 지역 청년 등 다양한 대상이 참여 할 수 있으며, 기업의 직무소개와 복지제도 소개, 채용트랜드, 채용정보, Q&A 등도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 홍주혁 학생은 “대전·충청 지역의 기업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없었는데 이번 기업설명회를 통해 채용 트랜드와 기업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남대 대학일자리 플러스 관계자는 “지역의 중소기업 발굴을 통한 다양한 채용정보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면서 취업률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