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진잠 사랑나눔봉사단, 폭염극복 여름이불과 삼계탕 100명분을 소외계층에 전달
진잠 사랑나눔봉사단, 폭염극복 여름이불과 삼계탕 100명분을 소외계층에 전달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7.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 나눔 봉사단 손권섭 회장은 조승래 유성구 국회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대정3통 경로당 어르신께 전달 행사 가져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진잠 사랑나눔 봉사단 손권섭 회장과 이명숙 봉사단 단장은 지난 8일 여름나기 이불나눔 봉사와 삼계탕 그리고 밑반찬 3가지를 준비해 대정3통 어르신들 100여 분에게 봉사 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강력한 폭염을 준비 하는 행사로 건강을 유지하는 삼계탕과 정성가득 담긴 밑반찬을 대접하였고 열대야 대비 시원한 여름나기 이불 나눔 행사도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도 참석해주신 조승래 유성구 국회의원은 "사랑 나눔 봉사단의 행사로 많은 분들이 폭염을 극복할 초석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불 후원은 박세영 해피버스데이뷔페 대표가, 삼계닭은 김종태 신대륙전기 대표가 후원해 주었다. 또한 박세영 대표는  평소에도 사랑나눔 봉사단 회원들을 수시로 뷔페에서 식사를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사랑나눔 봉사단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봉사단 이명숙단장은 "이성우 사무국장과 항상 봉사를 함께 할수있는 회원분들이 있어 든든하며 행사에 도움주신 대정3통 이충원통장.(주)쿠파이엔지 종합건축사무소 대표.  정종태건축사. 조승래 유성구 국회의원 여성용 유성구의원등 행사에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