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당진시 난지섬, 해수부 '한적한 해수욕장' 선정
당진시 난지섬, 해수부 '한적한 해수욕장' 선정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07.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해수욕장 각광
난지섬 해수욕장
난지섬 해수욕장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충남 당진시 난지섬 해수욕장이 해양수산부가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 52곳에 선정되는 등 최근 전국적으로 각광 받는 관광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양수산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추천한 ‘한적한 해수욕장’은 전국 해수욕장 중 연간 이용객이 7만 명 미만이면서 주변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곳이다.

해양수산부와 지자체가 연안 해역 관찰을 통해 해수욕장 이용에 문제가 없다는 점을 확인한 후 선정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다.

특히, 세계적 그룹인 BTS의 멤버 슈가가 추천해 더욱 유명해진 난지섬 해수욕장은 8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일반 게와는 다르게 냇가나 논밭, 산기슭에 굴을 파고 사는 ‘도둑게’를 찾아보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레킹을 즐길 수도 있으며 난지도 국민여가캠핑장에서 캠핑도 할 수 있어 해수욕뿐 아니라 다채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시 관계자는 휴가철에 당진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무더운 여름에 당진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난지섬에서 즐기는 섬캉스를 통해 무더운 올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