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서산시, ‘찾아가는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 추진
서산시, ‘찾아가는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 추진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3.11.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행담도 휴게소에서 열린 찾아가는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 모습(사진=서산시)
지난 21일 행담도 휴게소에서 열린 찾아가는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 모습(사진=서산시)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충남 서산시가 지난 21일 행담도 휴게소에서 ‘찾아가는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을 진행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서산여행 홍보 마케팅은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국내 3대 대규모 복합휴게소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산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김덕제 관광과장을 비롯한 관련 공무원 6명이 참여해 이용객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시는 이용객들에게 서산관광 안내지도, 여행책자, 축제·시티투어·스탬프투어 리플릿을 배부했으며, 서산 관광 자원을 활용한 퀴즈와 게임, 서산여행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우 인증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산시의 우수 농특산물도 함께 알렸다.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에 선정된 ‘간월도 해양경관 탐방로’와 ‘서산해미읍성’을 포함한 매력적인 야경 명소를 소개했다.

내년부터 시는 장소를 더욱 확대해 서산의 관광 명소를 홍보할 계획이다.

김주익 행담도 휴게소장은 “휴게소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행담도 휴게소와 가까운 지역인 서산 관광지 홍보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자체와의 협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덕제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직접 찾아가는 서산여행 마케팅뿐만 아니라 더욱 이색적인 홍보활동을 추진하며 오감만족 관광도시인 서산시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