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0 11:17 (화)
대전하나시티즌,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미디어데이 실시
대전하나시티즌,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미디어데이 실시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1.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미디어데이를 실시했다. (사진제공=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미디어데이를 실시했다. (사진제공=대전하나시티즌)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미디어데이를 실시했다.

대전하나시티즌은 2024시즌을 향한 본격적인 담금질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베트남 하노이에서 2차 해외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전지훈련과 연계해 하나은행과 베트남 국영 상업은행인 BIDV 은행이 후원에 참여하여 22~28일까지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베트남 프로 축구 리그 V리그 1을 대표하는 하노이 FC, 비엣텔FC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프로축구팀 발리유나이티드FC 등 총 4개 팀 참가한 가운데 베트남 하노이 항더이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 4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팀당 2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22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오후 1시) 노보텔 스위트 하노이(베트남 하노이 소재)에서 개최된 미디어 데이에는 베트남 현지 미디어들이 참석해 진행됐다. 대전하나시티즌 등 총 4개 팀의 감독과 대표 선수 1명이 참석했으며 대전하나시티즌에서는 이민성 감독과 윤도영 선수가 참가했다.

이민성 대전하나시티즌 감독은 “프리 시즌이지만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 참가를 통해 2024시즌을 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아직 전지훈련 초반이기 때문에 몸 상태가 100%라고 할 순 없지만 한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좋은 팀들과 기량을 점검하는 시간으로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윤도영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는 “첫 번째 목표는 경기에 뛰는 것이고 만약 출전 기회가 생긴다면 3골 이상 득점을 통해 팀의 대회 우승에 일조하고 팬 여러분께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BIDV 초청 하나플레이컵’은 23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27일에 결승전이 개최된다. 23일 오후 3시(한국 시간 오후 5시) 하노이FC와 비엣텔FC의 1경기, 오후 7시(한국 시간 오후 9시) 대전하나시티즌과 발리 유나이티드의 2경기가 진행된다.

오는 27일 오후 1시30분(한국 시간 오후 3시30분)에는 3-4위전, 오후 5시30분(한국 시간 오후 7시30분)에 결승전이 진행된다.

이번 경기는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 팬들도 생생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