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31 (수)
보령시, 설연휴 B.T.S 관광지 SNS 인증 이벤트 진행
보령시, 설연휴 B.T.S 관광지 SNS 인증 이벤트 진행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2.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과 함께하는 설연휴(B.T.S, Boryeong Together Seol) 보내세요
보령시, 설연휴 관광지 SNS 인증 이벤트 포스터
보령시, 설연휴 관광지 SNS 인증 이벤트 포스터.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충남 보령시는 갑진년 설연휴 보령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지 SNS 인증 '보령과 함께하는 설연휴(B.T.S, Boryeong Together Se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8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보령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고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천북굴단지(천수만 농어촌 테마공원)▲충청수영성(망화문)▲청소역(청소역 옆 포토존)▲성주사지(천년역사관 입구)▲대천해수욕장(노을광장)▲스카이바이크(스카이바이크 입구)▲석탄박물관(석탄박물관 입구) 등 8개소를 방문하여 지정된 포토스팟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야 한다. 

사진 촬영 후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인 #보령, #보령여행을 포함하여 본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고 해당 게시글 링크를 보령시 관광마케팅팀 각 계정으로 전송하면 된다. 

관광지 인증 개수에 따라 5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관광지 4개소 이상 인증한 관광객 중 20명을 특별추첨해 2만4000원 상당의 머드데일리케어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보령시 관광마케팅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청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 “설맞이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보령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관광지를 경험했으면 한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