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직방,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 본격 출시
직방,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 본격 출시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3.0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발품 덜어드려요”
직방 앱을 통해 매물 주소 등록
인근 공인중개사무소 최대 10곳에 정보 공유
수도권 서비스 시작...추후 지역 확대 예정
광고 수수료 없는 무료 서비스
직방은 6일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를 본격 출시했다. (사진=직방)
직방은 6일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를 본격 출시했다. (사진=직방)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직방은 6일 ‘우리 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우리 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는 이용자가 등록한 매물 정보를 직방·호갱노노 뿐만 아니라 집 주변 1km 이내 최대 10곳의 부동산에 전송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여러 곳의 부동산을 일일이 방문해 집을 내놓아야 했던 번거로운 과정을 클릭 한 번으로 가능케 했다.

이에 이용자는 직방 또는 호갱노노 앱의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메뉴에서 매매 또는 임대를 원하는 아파트 매물의 주소 정보를 입력하고 거래하고 싶은 주변 부동산 목록을 확인한 뒤 최대 10곳까지 선택하면 된다.

입력한 정보는 매물 알림톡을 통해 이용자가 선택한 인근 부동산에 전달되며, 인근 부동산에서는 매물 정보와 고객의 안심번호를 확인한 뒤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광고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시작되며 추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우리동네 부동산에 집 내놓기 서비스는 여러 곳의 부동산을 직접 방문해야 했던 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시도 중 하나”라며 “최근 부동산 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인중개사와 이용자 분들의 아파트 거래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