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대전 세일정보] 3월 2주차 유통업계 세일 정보
[대전 세일정보] 3월 2주차 유통업계 세일 정보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3.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봄의 시작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세일·할인 행사와 새로운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개점 24주년을 맞아 개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점 행사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쇼핑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개점 24주년 기념으로 행사 기간 중 2만4000명 대상 2만4000원 할인 쿠폰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브랜드에 한해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성심당에서는 대전점 개점 기념으로 신제품 '설화시루케이크'를 출시해 일 100개 한정 판매하고 단팥빵도 10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쿠르제 역시 개점 축하로 머그컵, 접시 등 선착순 초특가 한정 아이템을 포함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제'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다양한 봄 신상품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대표 패션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네셔널,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네셔널 등 6대 패션그룹이 참여하는 '스프링 패션 페어' 행사를 주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그룹에서는 행사 기간 중 기존 구매 적립 포인트의 두배를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구호', '빈폴레이디스', '갤럭시' 등의 삼성물산에서는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펼치고 '보브', '지컷' 등의 신세계인터네셔널에서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크', '듀엘', 'CC콜렉트' 등의 대현그룹에서는 브랜드별 10~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 적립 행사를 열며 '더아이잗컬렉션'의 바바패션그룹과 '미샤', '잇미샤'의 시선인터네셔널에서도 브랜드별 할인 행사 및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6대 패션그룹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로 5~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식품매장에서는 성심당 케이크 전문매장 오픈과 함께 다양한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성심당에서는 최초로 '딸기시루매장'을 지난 지난 7일 지하 1층에 오픈했다. 오직 딸기시루 케이크 전문 매장으로 향후 시즌케이크 전문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속초 명물인 '만석 닭강정' 팝업행사도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고 다양하고 새로운 호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츄르호떡' 팝업매장도 역시 지하1층 푸드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양한 팝업 스토어와 패션 브랜드 행사를 펼쳐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다양한 신규 브랜드 입점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봄의 시작에 맞춰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다.

5층 여성의류 매장에는 1989년 설립해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손정완’을 14일 새롭게 선보였고 9층 홈리빙 전문관에서는 메모리폼 베딩 침구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각 브랜드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일부 상품에 한 해 최대 30%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4층에는 영국의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팝업 스토어가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고 6층에서는 디자이너 Braden Oh의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 ‘비컴(Becomm)’의 팝업 스토어가 선보인다.


지하 2층 고메이 494에서는 사과탕후루를 판매하는 링고아메 전문 브랜드 ‘링고아이’와 프리미엄캔케이크 전문 브랜드 ‘마이마이케이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도 봄을 맞아 세일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층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 ‘일라이’에서는 주말 동안 브랜드 데이를 진행해 1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이로(IRO)’에서는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4층의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스톤헨지’, ‘로즈몽’,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만날 수 있다. 8층 스포츠 전문관에서는 ‘아디다스’ 20% 세일 행사와 ‘크록스’ S/S시즌 균일가전, ‘미즈노’ 10% 세일 행사가 같은 기간동안 4일간 진행한다.

이외에도 국내 대표 패션그룹 ‘한섬’의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주말 동안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입점돼 있는 ‘타임’, ‘마인’, ‘랑방’, ‘DKNY’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 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고 갤러리아카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고객에게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 오는 21일까지 뉴에라와 MLB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어패럴, 스니커즈, 캡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 1층 본매장에서 주말 동안 미샤 스페셜 데이를 진행한다. 2023년 S/S 제품 40% 할인과 함께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이 열리며 대현 브랜드(모조에스핀, 듀엘, 쥬크, CC콜렉트에서)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에서 2023년 S/S 제품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층 쁘렝땅 매장 옆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양모 러그 팝업스토어가 진행돼 보우론과 SUNNY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층 사은데스크 앞과 2층 본매장에서 쿠론 핸드백/지갑 특집전이 열려 각 핸드백과 지갑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나이키유나이트 1층 본매장에서 오는 24일까지 전 제품 추가 20%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나이키유나이트의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2층 본매장 봄맞이 슈즈 프로모션에서는 주요 혜택은 신발을 포함해 제품을 2개 이상 결제 시 추가 20% 할인하고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니커즈를 특가 판매한다.

신학기 맞이 애플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층 에이샵 본매장에서 새내기를 위한 특별한 애플 아이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맥 구매 시 최대 35만 원 할인, 아이폰 15 시리즈 구매 시 지정 액세서리 최대 20% 할인 등을 준비했다.

3층 h키친 식당가에서 봄내음이 향긋한 메뉴들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신메뉴가 출시됐다. 봄맞이 신메뉴 10% 할인과 함께 주스 증정, 냄비요리연구소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3층 프리미엄마켓에서 매주 월요일 슈퍼먼데이 특가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썬키스트 오렌지 골라 담기, 자연가 벌꿀, 얼큰한 너구리 멀티팩, 올리브 짜파게티 멀티팩, 카프리썬, 황성주 검은콩 두유 6가지 품목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3층 프리미엄마켓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H.Point 회원에 한정해 한정수량으로 쇼퍼백 증정된다.

직장인을 위한 멤버십 클럽프렌즈가 오는 16일 본격 오픈된다. 가입 대상은 대전광역시/충청권/전북권 소재 기업 임직원이며 H.Point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오픈 기념 클럽프렌즈 회원들을 위한 h키친 식당가 5000원 이용권, 릴테라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2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증정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주중 한정 F&B 할인이 진행된다. 에그드랍 추가할인 10%, 앤티앤스 프레즐 매장에서 프레즐, 스틱류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레몬에이드 1잔 무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주말 동안 대전점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도 준비했다. H.Point 가입 고객 대상으로 대현브랜드, 지샥, 와인, 전자랜드 등 매장 참여 브랜드에 한해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고자극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위크 2탄’부터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컨템포러리 위크 2탄은 14일부터 17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럭셔리 남성 브랜드부터 해외 의류,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이벤트로는 컨템포러리 위크 참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 1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5만원 신백리워드 할인 쿠폰을 신세계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참여브랜드와 브랜드별 프로모션, 스페셜 혜택 등은 신세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브랜드가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행사도 다양하다. 스킨케어 등급의 성분으로 만든 친환경 세제 ‘라버리’는 15일부터 21일까지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고농축 세탁 세제, 얼룩제거제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0년 전통 속초의 명물 ‘만석 닭강정’ 팝업스토어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지하1층 오후 1시부터 (일 200개 한정 판매)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4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윤진모피가 클리어런스 70%~90% 할인 행사를 펼친다. 15일부터 21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슈즈 브랜드 에코와 바바라의 인기 상품전이 열리고,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인기 상품전과 안다르 애슬러져 특집이 운영된다.

봄맞이 ‘2024 상반기 골프페어’는 15일부터 24일까지 4층 브랜드별 골프 본매장과 행사장에서 열린다. 골프페어 기간 중 인기 브랜드 이월상품 최대 40% 할인과 브랜드별 추가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한다. 또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골프브랜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7% 신백리워드도 적립할 수 있다.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14일부터 17일까지 신백멤버스 가입고객은 제휴카드(삼성/하나/BC바로/씨티)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최대 7%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31일까지 전 브랜드 단일 20만원 이상을 신세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신세계 BC바로카드로 결제 시 8% 리워드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고자극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위크 2탄’부터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컨템포러리 위크 2탄은 오는 17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럭셔리 남성 브랜드부터 해외 의류,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이벤트로는 컨템포러리 위크 참여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5만 원 신백리워드 할인 쿠폰을 신세계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참여브랜드와 브랜드별 프로모션, 스페셜 혜택 등은 신세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브랜드가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행사도 다양하다. 스킨케어 등급의 성분으로 만든 친환경 세제 ‘라버리’가 오는 21일까지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고농축 세탁 세제, 얼룩제거제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0년 전통 속초의 명물 ‘만석 닭강정’ 팝업스토어는 주말까지 지하 1층 일 200개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2층 행사장에서는 윤진모피가 클리어런스 70%~90% 할인 행사를 펼쳐지며 3층 행사장에서는 슈즈 브랜드 에코와 바바라의 인기 상품전이 열리고 4층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인기 상품전과 안다르 애슬러져 특집이 운영된다.

봄맞이 ‘2024 상반기 골프페어’도 다음주 주말까지 4층 브랜드별 골프 본매장과 행사장에서 열린다. 골프페어 기간 중 인기 브랜드 이월상품 최대 40% 할인과 브랜드별 추가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하며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골프브랜드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7% 신백리워드도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신백멤버스 가입고객은 제휴카드(삼성/하나/BC바로/씨티)로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최대 7%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전 브랜드 단일 20만 원 이상을 신세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신세계 BC바로카드로 결제 시 8% 리워드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