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대전 세일정보] 3월 3주차 유통업계 세일 정보
[대전 세일정보] 3월 3주차 유통업계 세일 정보
  • 강남용 기자
  • 승인 2024.03.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왼쪽부터)갤러리아타임월드, 대전 신세계Art&science, 롯데백화점 대전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충청게릴라뉴스=강남용 기자] 대전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와인, 골프 브랜드 등 다양한 상품 할인과 세일 행사와 이벤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이 SPRING EVERYWHERE를 테마로 봄맞이 따뜻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타미힐피거/헤지스 특가전이 최대 70% 할인율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타미힐피거 제품 중 남성 라운드 티셔츠, 남성 셔츠, 여성 티셔츠, 여성 셔츠, 여성 카디건, 아동 티셔츠, 아동 반바지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헤지스에서는 티셔츠, 셔츠, 트렌치코트, 재킷을 만나볼 수 있다.

1층 야외행사장에는 봄맞이 앤드지/송지오옴므 특가 상품전이 열린다. 송지오옴므 행사장 내 특가 상품 점퍼, 티셔츠, 바지, 셔츠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앤드지는 행사장 내 특가 상품으로 니트, 바지, 트렌치코트, 점퍼 등 최대 8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주말 동안 골프브랜드 2층 본매장에서 봄맞이 스페셜 베네핏을 준비했다. 데상트 골프 매장에서 남/여 바람막이, 티셔츠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이 증정된다. 어뉴 매장에서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증정되며 멤버십 가입 시 추가할인 5% 할인이 진행되며 MU스포츠는 100만 원 이상 구매시 썬캡이 증정된다.

아동브랜드 1층 본매장에서 오프라벨 봄 상품 최대 50% 할인, 아이러브제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이 증정되며 플레이키즈프로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20개 한정으로 가방이 증정된다.

나이키유나이트 1층 본매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3월 Last 프로모션으로 전 제품 추가 20% 할인 프로모션을, 아디다스 2층 본매장에서는 봄맞이 슈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주요 혜택은 신발을 포함해 제품을 2개 이상 결제 시 추가 할인 20%가 진행된다.

또한 3층 프리미엄마켓에서 매주 월요일 우리집 식탁을 책임질 슈퍼먼데이 특가가 진행되며 태국 망고 골라담기, 마루토 나가사키 카스텔라, 신라면 멀티팩, 삼양라면 멀티팩, 하루견과 시그니처 오리지널/베리스, 황성주 검은콩 두유 등 6가지 품목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H.Point 회원에 한정해 한정수량으로 쇼퍼백이 증정된다.

아울러 직장인을 위한 멤버십 클럽프렌즈를 신규로 오픈해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입 대상은 대전광역시/충청권/전북권 소재 기업 임직원이며 H.Point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지역 시민들을 위한 문화에술 행사도 열린다.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 어린시절에 대한 기억을 거대한 환상의 동물들과 아이들을 통해 익살스럽지만 의미를 담아 표현하는 오원영 작가의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원영 작가와 함께한 SPRING FANTASY-LAND에서 즐거움과 신기함이 가득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SNS 인증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기간 중 H.Point 회원에 한정해 SNS 업로드 인증 시 1층 사은데스크에서 국립 세종수목원 입장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주말 동안 대전점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도 준비했다. H.Point 가입 고객 대상으로 남성패션 매장 참여 브랜드에 한해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2024년 첫번째 와인 페어인 ‘스프링 와인 페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펼쳐 봄 나들이 고객의 이목을 끈다.

먼저 지하 2층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 전문샵 ‘비노494’에서 전 세계 유명 와인 500여 품목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스프링 와인 페스타’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국민 와인으로 불리는 ‘텍스트 북 나파 까베르네소비뇽’, ‘몰리두커 블루 아이드보이’,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 등 베스트 와인 8종을 특가에 판매하고 1인 1회에 한 해 미국 원산지 와인 전 품목 10% 추가 할인쿠폰 증정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행사도 진행 해 평소 눈여겨봤던 와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서는 현대자동차가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전용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 5’ 출시를 기념해 특화 경험 공간인 ‘아이오닉 플레이 그라운드’를 주말동안 운영한다. 새롭게 출시한 더 뉴 아이오닉을 비롯한 다양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를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고 스탬프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브릭 테마의 놀이 공간도 함께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아이오닉 5의 뛰어난 활용성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각 층의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양한 상품행사가 진행된다. 3층 ‘코스’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최대 50% 세일 행사가 이어지고 있으며 4층 행사장에서는 제화 브랜드 ‘탠디’의 균일가 대전이, 6층 ‘브룩스 브라더스’와 ‘지이크’에서는 각각 특가전과 단독전을 펼쳐 봄의 시작을 환영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싱그러운 봄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올해 첫 대규모 ‘와인 창고대전’을 진행한다. 여러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창고전은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봄에 어울리는 와인 등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작년보다 물량을 늘려 준비했다.

스카치 싱글 몰트 위스키 증류 합법화 20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도 눈길을 끈다. 위스키 열풍의 주역 ‘맥캘란’부터 특유의 꿀 향과 밸러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레니’, 일본의 아이코닉한 위스키 브랜드 ‘야마자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 페어링에 어울리는 와인도 준비했다. 스페인 공녀와 벨기에 국왕의 국경을 초월한 결혼 스토리를 담고 있는 ‘페렐라다 파비올라’와 화려한 레이블 그리고 하얀 보틀이 특징인 ‘앙드레 끌루에 초키’ 샴페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웨딩 페어링 구매 시 결혼 관련 서류를 증빙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골퍼들 사이 골프 와인으로 통하는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 골프 에디션과 함께 ‘그란 메달라 카베르네 소비뇽’, ‘디아블로 다크레드’ 등도 준비했다.

스페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와인도 선보인다. ‘라피트 로칠드 17’, ‘샤또 마고 2009’, ‘샤또 오 브리옹 2020’, ‘샤또 라뚜르 2015’, ‘샤또 샤스 스플린 2012’ 등 프리미엄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량으로 와인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67% 할인하는 특가 행사도 펼친다. ‘샤또 몽페라 로스트아크 에디션+와인잔 패키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베린저 메인앤바인 화이트 진판델’은 박스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와인 창고대전은 포인트 적립 후 와인 단일 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5%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펼친다.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이벤트와 팝업스토어도 풍성하다. 이번 주말동안 2층 행사장에서는 이자벨마랑, 겐조, 필립플레인 등이 참여하는 ‘해외 패션 인기 상품 특집’이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예작 토탈 패션 팝업스토어와 듀퐁슈즈 디스플레이 특가전이 펼쳐지고 4층 뉴트럴존에서는 아웃도어 봄 특집전이 진행돼 의류, 트래킹화, 고어텍스 재킷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백멤버스 가입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제휴 삼성/신한/하나카드로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으면 금액대별로 10% 리워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브랜드 단일 20만 원 이상을 신세계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신세계 BC바로카드로 결제 시 8% 리워드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봄을 맞아 패션의류, 코스메틱, 침구에서부터 봄 입맛을 돋우는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봄 맞이 특별 행사를 제안한다.

먼저 여성패션 브랜드의 봄 맞이 특가 행사가 준비돼 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인 르니앤맥코이에서는 '봄맞이 특가 행사'를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셔츠/블라우스, 청재킷, 원피스 등 봄 패션의류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BCBG와 올앤썬드리도 '봄 인기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하고 봄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시니어 브랜드인 벨리시앙에서는 봄 인기상품전을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즌을 맞아 코스메틱 브랜드의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랑콤은 화장품 프로모션 행사를 1층 본매장에서 열며 다양한 화장품 제품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및 여행용 키트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한 가격대의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구매금액대별로 5~7%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입생로랑 향수는 시향회 이벤트를 이번 주말동안 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시향회 기간 동안 남성향수 40ML 이상 용량 구매 시 혹은 여성향수 30ML 이상 용량 구매 시 마이셀프 클렌징바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5~7%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과 키엘에서도 봄 맞이 3월 특별 기획세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침구브랜드들의 봄 맞이 침구 제안 행사도 준비했다.

운현궁은 창립 34주년 고객 감사 초대전을 지하1층 리빙행사장 및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창립 특별 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예단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더해 제공한다. 또한 스크레치 상품 구매시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당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닥스침구에서는 2024년 봄 신상품을 20~50% 할인하며 박홍근에서는 차렵이불 특가 상품전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봄 입맛을 돋우는 식품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지하1층 푸드에비뉴에서는 봄나물 모음전 행사를 진행하며 냉이, 달래, 두릅 등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나물 뿐만 아니라 제철에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봄동, 섬초시금치, 청도미나리를 구매 가능하다. 올가에서도 봄을 맞아 20% 할인 행사인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9층 식당가에서는 아비꼬 카레 전문점이 새롭게 오픈해 고객에게 선보이며 3월 말까지 메인메뉴 주문 시 치킨가라아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