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천안시자원봉사센터, ‘마음의 거리 좁히기 캠페인 드라이브-스루’ 기부물품 전달
천안시자원봉사센터, ‘마음의 거리 좁히기 캠페인 드라이브-스루’ 기부물품 전달
  • 노충근 기자
  • 승인 2020.04.1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취약계층에 1400만원 상당 물품 배부
자료사진. 천안시청사 전경. (사진제공=천안시)
자료사진. 천안시청사 전경. (사진제공=천안시)

[충청게릴라뉴스=노충근 기자] 천안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감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마음의 거리 좁히기 캠페인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모집된 기부물품을 천안의료원과 순천향대학교병원, 자원봉사단체, 수요처 등에 전달했다.

주요 기부물품으로는 우유, 김치, 라면, 음료, 소독약, 즉석밥, 방호복, 비상식량세트 등이다.

드라이브-스루(자동차 이동형) 기부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기획됐으며, 4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많은 천안시민과 자원봉사자·단체가 함께해 모두 26종 1400만 원 상당의 물품이 모집됐다.

앞서 천안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마스크 9000개를 제작했으며, 이후에는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생필품으로 구성된 ‘안녕키트’를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용석 천안시자원봉사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의료진을 위해 생필품과 방역물품을 모아주신 천안시민과 자원봉사자·단체 등 나눔 천사들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19의 조속한 종식을 위한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