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아산시, 온라인 콘서트 ‘집콕방콕’ 성황리 개최
아산시, 온라인 콘서트 ‘집콕방콕’ 성황리 개최
  • 노충근 기자
  • 승인 2020.04.26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현 아산시장, 애창곡 부르며 시민들에게 위로 메시지
오세현 아산시장이 집콕방콕 콘서트에 출연해 노래 ‘행복’을 열창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산시)
오세현 아산시장이 집콕방콕 콘서트에 출연해 노래 ‘행복’을 열창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산시)

[충청게릴라뉴스=노충근 기자] 아산시가 아산시문화재단과 함께 4월 25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집콕방콕’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지속되며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아산시민에게 트롯과 포크송 등 음악콘서트로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또한, 공연취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이기도 하다.

이날 콘서트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이 출연해 애창곡을 부르며 아산시민을 위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오세현 시장은 포크송 콘서트에 출연해 가수 이수만의 노래인 ‘행복’을 열창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지난 2월 우한 교민 임시거주시설 지정 때부터 우리 아산은 시민의 협조로 지혜롭게 코로나19를 극복해왔다. 철저한 방역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 위대한 아산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관광지 등에서 펼쳐지는 띄엄띄엄 콘서트, 1인1악기 운동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주어진 환경에서 시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와 공직자들은 방역활동에 더해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을 발행하고,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신속 지원하는 등 경제 난국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노래 ‘행복’을 부르며,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집콕방콕 콘서트’는 지난 4월 18일 트롯 콘서트로 진행된 바 있다.

한편, 이번 집콕방콕 콘서트를 비롯한 띄엄띄엄 문화예술공연, 1인 1악기 찾아가는 온라인강좌 등은 ‘아산시 문화관광과 유튜브’에서 항상 시청이 가능하다.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